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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사항] 진상 고객에 관한 대응

컴온시스템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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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리 말씀드립니다.


컴온시스템 고객이 전국에 15만명 정도 되는데

14만9천명의 정상적인 고객들에게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금일 너무 황당한 이야기에 글 올립니다.

계약이 너무 많이 되어서 , 타업체에서 시샘을 하여 저주를 퍼붓는지...

상식적으로 납득을 할 수 없는 고객의 말도 안되는 크레임 이 들어오네요.

컴온시스템에서 데스크탑을 계약했을시 5가지의 옵션이 있습니다.



1.조립 2.프로그램셋팅 및 원격지원서비스 3. 복구시스템 4.방문설치 5.1년방문서비스



거의 대부분은 3번까지 하시고

10프로 내외분들이 4번이랑 5번을 하십니다.

금일은 5번의 경우에서 우기시는 분의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계약서에도 적혀 있듯이 !  말그대로 1년방문서비스 입니다.

그런데 금일 태클거시는 그 분은 평생 무상 a/s 라고 들어서 25000원을 냈다고 합니다.

허허허 ~~

세상에 어떤 업체에서 25000원에 평생 무상 a/s 를 해주는지...

잘못들었다고 쳐도 !  이야기를 하고 자동차 보험을 예로 들어서 설명까지 해도 , 끝까지 우기십니다.

(자동차 보험을 드는 이유가 차 사고를 날려고 드는것이 아니라! 날수도 있으니까 드는 것이다! .   전세계의 모든 PC의 2프로 정도가 1년안에 하드웨어 불량이 난다.  그래서 1년방문서비스를 하시는 분도 있고 안하시는 분도 있다.  90프로는 안하지만 10프로는 한다!  라는 내용으로 설명했습니다.)

저번에 글 올린것처럼 !

다시 한번 칼 빼겠습니다. (이렇게 한번씩 개거품을 물어주면 진상들 줄어든답니다.   좋게 이야기 하면 더 늘어나는 안타까운 현실...)

말도 안되는걸 우기시는 진상분들 !!    이제 삼성 & LG PC A/S 약관 대로 할테니 , 참조하시고

말도 안되는 걸로 우기거나 무리한 요구 절대 들어주지 않겠습니다.

이 점 분명 적어놓았고 !  밴드 회원 외 진상들 오면 이 글 보여줄것이고 ,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기고 땡깡피우고 ,


컴온시스템 직원들을 괴롭힐 경우에는 , 영업방해로 조용히 고소하겠습니다.


P.S 뒷번호 5987 님은 평생 A/S 운운하시는 분이시고

그 밑에 첨부파일은 저희한테 문의 드린 고객이랑의 대화를 캡처한것입니다.

모든 고객에게 동일하게 대합니다.

대통령이 오든 저희 부모님이 오시든 , 전혀 PC모르는 어르신이 오시든 , 아이가 오든 , 컴퓨터를 잘아는 분이 오든!

컴온시스템 이름에서는 다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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