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으로
회원가입
로그인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마이페이지
원격서비스
견적문의
상품Q&A
컴퓨터자가진단
컴퓨터News
제조사별A/S센터
컴ON시스템에서 즐거운 쇼핑 고고씽♪
*** 컴ON시스템 통합가격표 ***
본체
세트상품
케이스종류
메이크PC
노트북
견적문의
상품Q&A
컴퓨터자가진단
제조사별 A/S센터
공지사항
자료실
CPU
RAM
VGA
메인보드
HDD
ODD
HDD
SSD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외장HDD
USB
복합기, 프린터, 잉크
네트워크(공유기,허브등)
인터넷공유기
기타소모품
컴온시스템 > 커뮤니티 > 컴퓨터News
 
작성일 : 11-07-25 15:07
아이온 "‘데바 대 데바’ 업데이트 인기몰이 나선다"
 글쓴이 : 컴온시스템
조회 : 1,610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2.7 버젼 ‘데바 대 데바’ 업데이트를 오는 27일 실시하고 올 여름 인기몰이에 나선다.

 

2.7 버전 ‘데바 대 데바’는 새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인 ‘제3 템페르 훈련소’가 추가된다. 

‘제3 템페르 훈련소’는 본격 PvP(Player vs Player) 인던으로 6명 이상의 유저가 서로 적으로 만나는 FFA(free for all) 방식의 ‘혼돈의 투기장’과 2명이 진검 승부를 겨루는 일대일 방식의 ‘고독의 투기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온 "‘데바 대 데바’ 업데이트 인기몰이 나선다" 아이온,2.7업데이트,온라인게임,데바,뉴스가격비교, 상품 추천,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가격비교 싸이트, 가격 검색, 최저가, 추천, 인터넷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쇼핑몰, 싸게 파는 곳, 지식쇼핑

 

또한 독특한 지형과 오브젝트(사물)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모든 캐릭터를 위협하는 몬스터까지 견제해야 하는 다양한 스테이지가 무작위로 나타나 더욱 짜릿한 승부를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오직 템페르 훈련소에서만 구할 수 있는 새로운 능력치(PvP, 상태 이상 저항)가 추가된 아이템이 선보인다.

 

대규모 레이드(사냥)를 체험할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인 ‘파드마샤의 동굴’도 추가된다. 

그간 강력한 필드 몬스터였던 ‘파드마샤’가 ‘파드마샤 동굴’의 보스 몬스터로 등장한다. 

48인 포스 연합으로 도전해야 할 만큼 강력하지만, 많은 유저들이 새로운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편의성 증대, 직업별 스킬 개선 등으로 플레이의 즐거움을 한 층 더 높일 예정이다.

 

 

아이온 사업을 총괄하는 엔씨소프트 사업기획실장 신민균 상무는 “2.7 ‘데바 대 데바’를 통해 고객들이 플레이를 통해 만족감과 획득의 즐거움을 동시에 얻고, 더욱 새로워진 PvP를 비롯하여 아이온 본연의 재미인 전투감을 살리는데 노력하였다’고 말하며, “131주 1위(게임트릭스 기준)를 지키고 있는 아이온은 앞으로는 더 큰 이야기, 또 다른 미래를 보여주기 위해 쉼 없이 달리고 있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엔씨소프트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25일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분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미디어잇 박철현 기자 pch@it.co.kr

상품전문 뉴스 채널 <미디어잇(www.it.co.kr)>